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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ilityCore

개발자가 직접 능력을 추가할 수 있는 능력자 플러그인입니다.

코딩 가이드

프로젝트 파일을 복사합니다.

Enum SkillList.kt에 자신이 추가할 능력을 대문자로 작성합니다.

Main 클래스 (Main.kt)의 아래쪽에 register() 함수를 아래와 같이 작성합니다.

Main.kt
register(SkillList."방금 작성한 능력명", "능력 설명 창에 표시될 이름 (능력 이름), "능력 설명", 이벤트를 발동할 때 사용할 아이템 타입(Material), 밑에서 작성할 이벤트 클래스의 객체 (class()처럼 작성), 능력 쿨타임(틱 단위, 크리에이티브에서는 적용되지 않음))

abilities 패키지 안에 능력을 발동할 때 실행되는 이벤트 클래스를 만듭니다.

그 클래스는 인터페이스 Ability.kt를 구현해야 합니다.

Vampire.kt
class Vampire : Ability {

}

클래스 안에 event 메서드를 만듭니다.

override fun event(player : Player) {

}

이벤트를 발동할 때 사용하는 아이템을 들고 우클릭했을 때 event 함수가 player 매개변수를 해당 능력을 실행한 사람으로 실행됩니다.

크리에이티브 모드가 아니라면 능력 발동 시, 아이템이 하나 소모됩니다.

/ac, /abilitycore 명령어로 OP만 사용 가능한 능력 설정창을 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