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ilityCore
개발자가 직접 능력을 추가할 수 있는 능력자 플러그인입니다.
코딩 가이드
프로젝트 파일을 복사합니다.
Enum SkillList.kt
에 자신이 추가할 능력을 대문자로 작성합니다.
Main 클래스 (Main.kt
)의 아래쪽에 register()
함수를 아래와 같이 작성합니다.
Main.kt
register(SkillList."방금 작성한 능력명", "능력 설명 창에 표시될 이름 (능력 이름), "능력 설명", 이벤트를 발동할 때 사용할 아이템 타입(Material), 밑에서 작성할 이벤트 클래스의 객체 (class()처럼 작성), 능력 쿨타임(틱 단위, 크리에이티브에서는 적용되지 않음))
abilities
패키지 안에 능력을 발동할 때 실행되는 이벤트 클래스를 만듭니다.
그 클래스는 인터페이스 Ability.kt
를 구현해야 합니다.
Vampire.kt
class Vampire : Ability {
}
클래스 안에 event
메서드를 만듭니다.
override fun event(player : Player) {
}
이벤트를 발동할 때 사용하는 아이템을 들고 우클릭했을 때 event
함수가 player
매개변수를 해당 능력을 실행한 사람으로 실행됩니다.
크리에이티브 모드가 아니라면 능력 발동 시, 아이템이 하나 소모됩니다.
/ac, /abilitycore 명령어로 OP만 사용 가능한 능력 설정창을 열 수 있습니다.